전체메뉴 메인 보기



Global AMOREPACIFIC

  1. Home >
  2. About >
  3. Global AMOREPACIFIC

Global AMOREPACIFIC

아모레퍼시픽은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아시아의 美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AMOREPACIFIC JAPAN Co. Ltd.

일본에서는 브랜드 및 채널 다각화를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기존 백화점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 이어 에뛰드가 컬러 전문 브랜드로서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도쿄를 비롯한 주요 도시에 8개의 로드샵을 오픈하였습니다.
아울러, TV 쇼핑경로에 아이오페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마몽드와 려 브랜드는 편의점과 드럭스토어 경로에 새롭게 진입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Amorepacific Etude Mamonde Iope

AMOREPACIFIC Cosmetics [Shanghai] Co. Ltd.

중국에서는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의 신규 매장 오픈을 가속화하여 고객 접점을 확대하였고, TV와 잡지, 온라인 등을 통한 광고, 프로모션 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등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였습니다.
특히, 상해를 중심으로 브랜드샵 출점을 시작한 이니스프리는 중국의 자연주의 화장품 시장 성장에 대응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신 성장 동력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Laneige Mamonde Sulwhasoo Innisfree

AMOREPACIFIC Taiwan Co. Ltd.

아세안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한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라네즈는 기존 매장의 리뉴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으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Laneige Sulwhasoo

AMOREPACIFIC Hong Kong Co. Ltd.

아세안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한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라네즈는 기존 매장의 리뉴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으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Laneige Sulwhasoo

AMOREPACIFIC [Thailand] Limited.

아세안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한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라네즈는 기존 매장의 리뉴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으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Laneige Sulwhasoo

LANEIGE Singapore Pte. Ltd.

아세안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한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라네즈는 기존 매장의 리뉴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으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Laneige Sulwhasoo

LANEIGE Malaysia Sdn. Bhd.

아세안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한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라네즈는 기존 매장의 리뉴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으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Laneige Sulwhasoo

PT. LANEIGE Indonesia Pacific

아세안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글로벌 한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라네즈는 기존 매장의 리뉴얼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으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Laneige Sulwhasoo

AMOREPACIFIC Cosmetics [USA] Inc.

북미 지역에서는 2010년 설화수의 진출 이후 점진적인 판매확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설화수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버그도프굿맨, 니먼마커스 등 고급 백화점과 세포라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백화점 온라인 채널에도 성공적으로 진입하였습니다.
또한, 아시아 고객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아모레 전문점 사업을 차이나타운 등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Amorepacific Sulwhasoo

AMOREPACIFIC Europe S.A.S

프랑스에서는 2011년 럭셔리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 인수 이후, 유통 채널의 정비와 법인 구조조정을 진행하여 성장 및 수익성이 저하되었으나,구조조정 이후 사업 효율성 향상과 상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향후 매출 및 이익 성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Annick Lolita

Quick Menu
입사지원결과
입사지원서 작성 가이드
채용공고
채용페이스북